본문 바로가기

LIFE/꿀팁

인터넷속도측정 쉽게하게 하는방법

반응형

인터넷속도측정 쉽게하게 하는방법


요번시간에는 인터넷 속도측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일전부터 인터넷이 계속 끊겨서 알게 되었네요


측정하는 방법, 어렵지 않아요!



먼저, 인터넷속도측정을 검색해줍시다.

speed.nia.or.kr이 나오죠

들어가줍시다!



그런다음, 하단부분 원하는 서비스를 클릭!

저희는 초고속인터넷을 사용중이기 때문에

초고속인터넷을 클릭했어요~



수집약관에 동의

IP정보, CPU메모리정보 등등의 자료를 가져가시네요

5년이나 보존;;


인터넷속도를 측정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어요 ㅋㅋ

위 약관에 동의 ㅠ



현재, 쓰고계시는 서비스이용환경을 선택해주셔요

저희는 딜라이브를 사용중이고

강남구!


측정해봅시다!

현재, 문제가 있는 저희집은

1.12Mbps가 나오네요;;


보통 100Mbps광랜이면

80정도 떠야 정상인데;;

심각한 수준이죠...


상담원을 서둘러 연결해야겠어요 ㅠ


상담원과 말씀하실때,

저희집 다운속도 측정결과, 업로드 측정결과 이렇게 나와요 하면

상담원분도 이해하시기 쉽겠죠?!


하루빨리 인터넷이 원활해 지길 바라며


이상, 인터넷속도측정 쉽게하는 방법이었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