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여행

인천공항 찜질방 다락휴 가격

반응형

인천공항 찜질방 다락휴 가격



이번주 월요일! 베트남 다녀올 일이 있어 방문했던 다락휴!

사실...캡슐호텔을 이용할 일이 거의 없지만! 비행기 캔슬로인해 너무나도 할게없어 다락휴를 방문했습니다.

많은분들이 인천공항 찜질방으로 알고계시던데, 찜질시스템은 없고 샤워시스템이 갖춰져 있답니다



미리 예약해서 오시는분들도 많고, 현장에서 체크인이 가능해요

티켓 인쇄가 필요할경우 요기서 요청을하면, 프린트까지 가능하답니다^^



인천공항 찜질방 다락휴 가격!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어요

많은분들이 비싼가격일거다 생각하시는데, 싱글의경우 3시간에 23,100원정도 하더라구요

물론, 시간대별로 가격차이가 있지만 8시이전까지는 저렴한편이랍니다!

인천공항 영화빼면 할일이 없는데, 이정도가격이면 합격인듯 하네요



저희는 3GATE에있는 숙소를 배정받았어요

숙소가 진짜 깔끔했고, 가격대비 면적이 너무 넓어서 인천공항 서비스측면의 개념같이 느껴지더라구요



한바탕 자고나서 찍은 사진이네요 ㅋㅋㅋ

첨엔 깔끔했는데.. 트윈으로 두명에서 3시간정도 딱 자고 일어나니 너무 개운했어요



샤워는 하지않았지만, 샤워실에는 세면용품도 갖춰져있답니다

가성비 완전좋죠^^


전세계를 가보진 않았지만 인천공항 다락휴같은 요런 캡슐호텔 서비스는 어디에도 없을듯 하네요^^

공항에서 시간 많이 남으신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서비스입니다.


이상,인천공항 찜질방 다락휴 가격 및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