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파스타 :: 키친랩 후기

반응형

홍대 파스타 :: 키친랩 후기



이번에 방문했던 곳은

홍대 키친랩!

파스타와 피자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에요


위치는 요기

상상마당 가는쪽 초입에

위치해있어서 쉽게 발견하실 수 있답니다.



입구에서만난 

-키친랩의 시그니쳐 메뉴-


감베리 크림 화덕 파스타

부채살 팬 스테이크

키조개 관자크림 리조또

리코타 + 피자샐러드




매장안에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생각보다 크기도 되게 넓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주황빗 조명이라 데이트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



매장가운데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피클과 소스를 가져갈 수 있죠



키친랩 메뉴판이에요

살짝 흔들렸군요 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감베리크림파스타 + 베이컨김치 필라프 + 크로깐테 + 음료에요



가격은 요정도 합니다!

3명에서 방문했는데 나쁘지않은 가격대였던 것 같아요

세가지 메뉴 다 정말 맛있었고 양도 많더라구요!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한컷!



음료도 키친랩 잔에 담겨서 나왔어요

한 음료당 빨대가 3개나 ㅎㅎ;

500ml정도 되보이더라구요



처음나온 메뉴

"베이컨 김치 필라프"



보통 김치볶음밥수준을 기대하는데,

맛있어요 확실히! 베이컨 기름과 김치가 만나면

맛이없을수가 없죠 ㅎㅎ

같이간 지인들도 모두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두번째로 나온 메뉴!

"크로깐테"에요


버섯과 구운 야채들이 많았고, 통마늘이 좋더라구요

고기는 약간 부드러운 수육을먹는듯한 느낌이었어요

가운데 소스는 살짝만 매콤한 맛있는 고기소스였답니다



진짜 식감이 좋았고, 남녀노소 다 좋아할만한 맛이에요

가성비도 괜찮아서 스테이크대신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나온 감베리크림파스타!

개봉전이라 매우 기대가되죠?ㅎㅎ



열어보면 요런 맛있는 아이들이 숨어있답니다^^

까르보나라인데 그렇게 느끼하지않았고

살짝 늦게먹었는데도 면이 안퍼져있어서 신기했어요



먹다찍은샷 ㅋㅋㅋ

양이 상당히 많죠?



하지만, 이 많은 메뉴를 다 해치웠답니다 ㅋㅋ

2차도 원래 가기로 했으나...

가지못한 ㅠㅠ

너무나도 배가부르더라구요

셋이가서 1인1메뉴를하니 양이 넘쳤습니다.

담번엔 2개메뉴와 사이드메뉴 이정도만 시켜서 먹어야 겠네요



키친랩은 스탬프 적립도 가능해요!

차곡차곡모으셔서 감베리화덕파스타와 탄산음료로 바꿔봅시다!


홍대에서 데이트할때 머먹으러가지? 싶으면

"홍대키친랩"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맛도 맛이고, 가격도 나쁘지않고

담번에 또 오고싶은 곳이었답니다.


이상,홍대 파스타 :: 키친랩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