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당산 이자카야 코지로 후기

반응형

당산 이자카야 코지로 후기



저번 선유도 코지로에 이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아 방문했던

당산 코지로1호점!


위치는 요기에요

당산과 선유도 사이에 위치해있고, 양화대교에서 

GS주유소로 빠지면 골목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입구는 요기

당산 코지로1호점은 3층에 있어요



이자카야답게

입구에서부터 일본풍의 느낌이 물씬~



저번에 사시미세트를 먹어보았기 때문에

요번에는 가볍게 맥주를 먹고싶어

야끼도리10종과 아사이맥주를 주문했어요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되게 많더라구요

곳곳에 일본 만화 피규어들이 있었어요

정말 이자카야 느낌을 잘살렸어요

그래서인지 일본분들도 몇분 계시더라구요



첫 안주가 나오기전 날이 너무더워 맥주를거의 원샷을 했어요 ㅎㅎ;

아우 ㅋㅋㅋ맛있는것

갈증나는데 꾹 참고있다 마신 맥주란

말로 설명하지 않아도 맛있죠



저희가 주문한 야끼도리때문에

주방이 연기로 가득하더라구요 ㅋㅋㅋ

눈앞에서 해주셔서 시각적인효과도 맛에 한몫한것같아요



기본안주와 맥주한잔을 딱 먹고나서 다시 리필했어요



드뎌 나온 야끼도리 10종!

크~맥주안주 기가막혀요 ㅎㅎ



정말 ㅋㅋ맛있겠죠?

예 맛있었답니다



요기에 시원하게 맥주까지 딱 마셔주면 크으~~

참고로, 맥주3+1 행사중이라

아사이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집근처라 프리하게 맥주한잔하러 방문했던 당산 이자카야 코지로!

직장에서 일끝나고 동료들과 한잔하러 가기 딱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가끔씩 이자카야가 생각난다면 요기로 방문할 것 같네요 ㅎㅎ


이상, 당산 술집 코지로 이자카야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