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점심추천 :: 경주식당 후기

반응형

홍대 점심추천 :: 경주식당 후기



오늘 점심으로 방문했던 경주식당!

외관이 매우 특이하게 되어있어서

궁금해서 방문해보았답니다 ㅎㅎ



실내는 되게 넓은편이에요

시원하다못해 추울정도였고,

2인테이블이 많더라구요

가정집을 살짝 개조해서 만든듯한 느낌의 식당이었습니다



주방은 반오픈주방이고,

고기집이다보니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경주식당 메뉴판은 밖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점심메뉴로

육개장도있고목살 카레덮밥, 정식이 있었지만

저흰 고기큰상에 삼겹살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죠



음식이 나오기 전에 물한잔

세심한부분까지 신경쓴부분이 맘에 들었어요



요것이고기큰상입니다!

삼겹살을 추가했기에 좀 더 많아보여요

고기큰상에는 양고기가 들어있어

못드시는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양이 식으면 냄새가 확올라와요

사전에 말씀해주시기때문에 나오자마자 먹는걸 추천드려요



밥은 요렇게 강황밥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뭔가 더 맛있었고 쌀이 그냥 밥과는 좀 다른느낌!

더 날린다 해야하나요?

질퍽하지않아서 좋았어요



경상도식 밑반찬이라고 해서 막 많이 나올줄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ㅋㅋ

제가 경상도사람이라그런지 살짝 아쉬웠어요

고기는 요렇게 맛있게 싸먹었답니다.

5명에서갔는데 딱 알맞게 잘 먹은 것 같아요




된장도 찐하고

밥하고 먹기에 좋았습니다.



계산하고나서 먹는 사탕!

인당 하나씩 주셨답니다


홍대에서 점심으로 고기먹고 싶을때 추천할만한 집이었어요

옷에 냄새 베지도 않고 잘 먹고왔네요

양고기 못드시는분은 사전에 꼭! 말씀해주세요

처음 나올때도 특유의 맛이 살짝 있음을 참고하셔야해요


이상,홍대 점심추천 :: 경주식당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