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이대 마카롱 맛집 :: 로댕디저트 후기

반응형

이대 마카롱 맛집 :: 로댕디저트 후기



우연히 이대거리를 걷다 발견한 로댕디저트!

오늘은 오픈했다고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요기

경의중앙성 신촌역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이대에서 쫌만 내려가면 보실 수 있답니다.



오픈하는요일이 정해져있어요!

주로 목요일, 토요일에 문을 연다고 하시네요 ㅎㅎ

미리 인스타를 통해 확인하고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로댕디저트



딱 요렇게 준비가 되어있어요

초코칩쿠키,에그타르트,머랭쿠키를 비롯해

뚱 마카롱들이 되게 많이 있었죠 



가격대가 너무나 착해요

뚱마카랑오 2,000원밖에 안하다니

직접 만드셔서그런지 되게 저렴하더라구요



마카롱은 대략 요렇게 생겼어요

제가 추천드리는건 끼리크림치즈랑 콩가루 인절미!

끼리크림치즈는 상당히 고가인데, 요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콩가루인절미는 그렇게 달지않아 어른들에게 드리기에도 딱 좋더라구요



요렇게 한가득 포장을해서 집으로 왔어요 ㅋㅋ

낼 직원들 줄생각에 몇개 더 포장해왔네요



본격적으로 살펴볼게요!



요아이는 머랭쿠키!

상당히 달달하고 과자같은 식감이었어요

진짜 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음 좋을듯한? 맛이었어요

색이 너무 이뻤고, 머랭식감이 좋더라구요 ㅋㅋ



요렇게 이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열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 리본은 우리 네티 장난감으로 잠깐 쓰이기도 했죠 ㅎㅎ;

고양이가 참 좋아했어요



요렇게 한팩에 6개가 들어있고, 뚱카롱이에요

살짝 오른쪽이 찌부가 되었 ㅠㅠ

맘이아팠지만 맛은 여전하더라구요


특히나 요 인절미마카롱이 진짜 제스탈이었어요

첨보는 마카롱이었고, 식감도좋고 안에 떡도 들어있어서

쫄깃쫄깃하더라구요

이대생이라면 교수님들께 드리면 학점이 오를 맛이었어요 ㅋ




그러고나서 하나 더먹었던 체리쥬빌레!

저는 베라가서도 체리쥬빌레만 먹는데, 너무나 반가운 맛이었고

베라보다 달지않은 맛이었어요

진짜 체리도 약간 들어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너무나 맛있었답니다 ㅎㅎ


저만 이 맛난걸 먹을순없어서 담날 회사에 들고갔어요!

직원분들이 되게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막 인스타도 올리시고, 어디냐고하셔서 알려드렸답니다


마카롱보관은 하루전날 냉장보관하면 되고,

보통2일정도 냉장보관을 리미트로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만약 장기보관하시려면 냉동실에 넣어놨다가 먹기 하루전날 냉장으로 이동!

포장해주시는 그대로 보관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와 맛 모두 훌륭하였고

목요일 점심먹고 후식으로 테이크아웃 해가기 딱 좋았답니다

회사도 근처고해서, 미리전화나 카톡으로 재고파악한뒤 종종 들려봐야겠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들 개발하시는걸 기대하며


이상, 이대 마카롱 맛집 :: 로댕디저트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