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28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28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판은 되게 쉬운판이었어요


더 쉽게 깰수있었는데 7개짜리를 20개 만드는거라


6개짜리랑 교차하면 안깨지는줄알고 ㅠㅠ한참 더하다가 깨버렸네요


버그인지 아니면 원래 되는건지 모르겠어요...228탄씩이나했는데 아직도 잘 모르는게 있네요 ㅎㅎ;;



부스터를 사용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안썼다가 진짜 간당간당하게 깼어요


팁은 가운데꺼를 무슨수를써서라도 빨리 깨는거에요

가운데꺼에서 랜덤상자가 나오기때문에

계속해서 깨면 쉽게 깰수 있어요


여기서 노란색6개짜리를 교차시켰어야했는데...

저거는 안쳐주는줄알고 별에별짓 대해보려다가 결국 ㅋㅋ기회가 날라갔어요;;


다시찾아온기회!!!!!!

안되는줄알았지만 더이상 할게없어서 포기상태로 교차시켰는데!!!!!

깨졌어요 ㅎㅎ

버그인지 원래 이런건지 잘 모르겠네요


무튼 아슬아슬하게 금메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