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연예

김수현♥안소희, 1년째 열애 중 초고속 해명

반응형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부인했다고 합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을 보도했습니다. 이 매체에 따르면 김수현 안소희는 1년째 열애 중으로 데이트 장소는 안소희가 거주 중인 용산의 주상복합아파트인 것으로 알려는데요.


열애설이 보도되고 키이스트 소속사측에서 10분만에 초고속 해명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기사로인해 최근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김수현씨인 만큼 중국에서의 반응도 어마어마하였다고 하네요


사실확인이 안된 정보를가지고 급하게 단독!을걸고 한솥밥 이유가 있었네 라는식의 기사를 내는것은 좀 보기좋은모습은 아닌것같네요.


어그로를 제대로 끌려했으나 실패하고 말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