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69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69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무난한것 같네요


269탄까지 오실정도의 실력이면


무난하게 클리어 하시겠죠? ㅎㅎ



6개와 5개를 교차시켜주는 판이에요


한번에 성공했기때문에 +3 을 써버린 ㅋ


많으니깐 써도 되겠죠?


장소는 적절한것 같네요

5개 만들기도 수월하고, 6개도 수월하고


애들이 잘 뭉쳐서 내려오는것 같아요


46턴을 남기고 첫 교차!


36턴을 남기고 클리어 했네요 ㅎㅎ


깔끔하게 금메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