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길드오브아너

길드오브아너 5-5 작열의 사막지역 공략

반응형

길드오브아너 5-5 작열의 사막지역 공략이에요~!!


사막지역으로 가면서 일반이 일반이아닌것같은 느낌을 받네요...


앞단계와는 차원이 틀린 난이도에요;;



교단암살자 벨리타!


스킬을 피하기는 매우 힘들죠


1초정도 먼저 스킬을 써야 캔슬이 되는데요...


감이 오시는분들은 잘 깨시더라구요



저는 5수호신 + 켈리 + 루아델 조합으로 클리어했어요


팁은! 무조건 로아를 32렙을 만드세요!!!


30렙에서는 그냥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렇게되면 그냥 바로 GG


새게임 눌러야해요



친구소환은 그냥 빨리죽을것같지만 로아가있는 친구로 하시는게 좋아요


가끔가다가 너무 친구가 세서 시간내에 부활못하는 경우가..



2분 8초를 남기고 보스와 마주치게 되었네요


아슬아슬하죠ㅠ


루아델로 최대한 스킬을 씹으려해도 어렵;;




27초를 남기고 클리어 ㅎㅎ


힘겨웠네요 ㅋㅋ


친구는 다행히 소환하지 않았어요


스킬 캔슬을 할줄 아시는분이라면 빨리 깰 수 있지만


하실줄 모르면 로아를 32렙 찍는수밖에ㅠ


영상 참조하시면서 클리어 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