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롤 패치 (6.7패치 최신)

반응형

롤 6.7 패치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번패치는 밸런스 수정 패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롤챔에서 뜨는 챔프들이 하향된것을 볼 수 있는데요,


8가지정도 살펴보도록 해요~



먼저 니달리!!


니달리 정글은 최근 정글러중에 가장 OP라고 볼 수 있었죠


쵸반에 창꽂고 돌진하면...상대해 낼 정글러가 몇 없습니다.


그래서!


W피해량이 초반에는 쪼~~~~금


아주 쬐~~~~금 감소한 것을 볼 수 있네요


BUT! 3렙부터는 오히려 더 강해진다는 것!


큰 차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번패치로 초반 니달리가 살짝 너프되긴 했어요


람머스!


얘는 왜 너프가 되는건지...


고인챔중에 하나죠


궁쿨이 1,2렙때 긴걸 볼 수 있는데요


음....잘 안쓰고 있었는데 더더욱 안쓰게 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버프좀 시켜주시길~



뽀삐도 상당한 타격을 입었어요


바로! 사거리 너프죠


이건 마치, 한때 아칼리 너프급으로 사거리가 너프됬는데요,


E와 궁 사거리가 말이 안되긴 했었지요...


이번 너프로 롤챔에서 과연 뽀삐가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소라카!


너프되어 마땅한 챔이죠


어머니같은 소라카...


우리팀일땐 힐만한다고 욕먹고


상대팀일땐 힐 겁나 잘한다고 칭찬받고


전체적으로 마나 소모가 심해졌는데요,


1렙부터 계속 힐찍어주는 일은 볼 수 없겠네요^0^



아우렐리온 솔!


얘는 Q,R 쿨이 길긴 길었어요


R 지속시간이 2초로 반토막이 나버렸네요 ㅎㅎ


기절시간도 줄었구요


아직까지는 ?인 챔프인것 같아요




제드!


ㅂㅂ~


제드 W쿨을 저렇게 만들다니 ㅋㅋㅋㅋㅋ


이제 벤하지마세요


W빠지면 엄청 뚜들겨 패면 정신모차릴거에요



진!


 데미지는 그냥 사기였었죠


한발한발 너무 아팠어요


거기다 스킬은 또 머그리 많이 쏴대는지


마나가 일정부분 감소했네요


큰 차이로 다가올 것 같아요



마지막은 맬모셔스 너프에요


마저에서 10이나 까이고, 생명선 공속도 사라졌어요


쓰지말란건지....


주포템트리와 스테락 사이에 고민이 많이 가겠네요...



이 외에는 크게 달리진 점이 없어요^^


이제 고인챔들 버프좀 시켜서 랭겜에서 하루빨리 만나보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신챔 출시보다 기존 챔 리메이크가 더 시급해요!!!!!!


이상, 롤 6.7패치 분석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