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압구정 중국집 - 일일향(日日香) 점심 세트메뉴 추천해요~!

반응형

압구정 중국집 - 일일향(日日香) 점심 세트메뉴 추천해요~!


압구정 점심 3탄!


오늘은 중국음식이 땡겨서


압구정 중국집! 하면 일일향이기 때문에,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위치는 압구정 CGV쪽 근처랍니다^^



런정식메뉴!


탕수육 + 칠리새우 + 짜장 or 짬뽕


눈에띄죠^^


단!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답니다 ㅠ



역광이;;


테이스티로드에서도 왔다갔네요 ㅋㅋ


리지 박수진이 딱!



웨이팅이 조금 있어요..


But, 회전율이 높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죠 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네요^^



드디어, 자리에 착석하고 메뉴를 받았습니다 ㅋㅋ


아까 밖에서 봤던 첫번째 메뉴를 주문했죠~





그 외 메뉴들도 있었지만...


먼가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세트메뉴로 고고~



기다리는 동안 차한잔~




드디어!!


칠리새우가 나왔어요!


4인분 양인것을 참고해 주세요^^


크기는...칵테일새우 크기보다 쫌더 큰?;;


예전에는 좀더 통통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맛은 있더라구요 ㅋ



곧이어, 탕수육도 등장!!


탕수육은 튀김옷이 얇게 되어있었고


고기가 촉촉한?!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는 확실히 다른맛이었어요!


튀김가루대신 아마...찹쌀가루를 쓰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혀 기름지지 않은 맛!




주문한 자장면도 등장!


일반 자장면 크기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먹고 배부를 정도의 양으로 나왔답니다 ㅋ


짬뽕은 찐한맛 대신 깊은맛이라고 했던!



순식간에 클리어! 하고 왔네요^^


마지막 한점은 먹으면 살찐다고 해서 안드시는건지;;


엄청 잘먹고 왔답니다 ㅋㅋ



압구정 중국집 하면 왜 일일향이 제일 먼저 나오는지


알 수 있었던 맛이었어요 ㅎ


다음번에...월급날 다시한번 가서 세트메뉴를 먹고! 오겠습니다!


이상, 압구정 중국집 일일향 점심 세트메뉴 리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