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C27 치즈케익 먹고왔어요~!

반응형

신사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 C27 치즈케익 먹고왔어요~!


퇴근하자마자 바~로 가로수길로 갔어요


1차로 길버트에서 1인1버거를 하고


어마어마하게 배부른 상테에서 C27로 향했죠 ㅋㅋ


위치는


요기!!


가격대는 조~금 있는편이에요


신사 가로수길 데이트코스로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매장이 되~게 넓어요


데이트코스로 분위기 물씬^^



요기오면


요건 꼭! 찍어야 한다던


대왕 치즈케익



요렇게나 많은 케익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종류가 너무많아서;


하나하나 자세히 들여다 봐야했어요 



조각조각 판매중~


가격대는 쫌 ㅎㄷㄷ 했어요;;


꼭!여자친구랑 가세요




자리는 되게 많이 있어요


넓~~은 자리도 있었고


기본 4인으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어요



주문했던 치즈케익들이 나왔네요 ㅎㅎ



제가 안시켜서 ㅠㅠ


어떤케익인지;;


요건 오레오가 뿌려져있는 치즈케익



요건 리코타랑 애플너트?


저는, 리코타만 팠어요 ㅋㅋ


매장도 엄청 넓고~ 분위기도 굿!


치즈케익도 괜찮았어요^^


한번쯤 지나가다가 들릴만한 디저트 카페


신사 가로수길 디저트카페 C27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