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쭈꾸미 전문점 믹스더그린 홍대 이색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홍대 쭈꾸미 전문점 믹스더그린 홍대 이색 맛집으로 인정!



이열치열이라고 오늘은 매운것을 맛보고싶어서


홍대 믹스더그린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들어가자마자 에어컨 직빵자리에 앉아서 찍은 내부풍경인데


특이하게 중간에 혼자 앉는 자리가..ㅋㅋㅋ



메뉴판 컷! 뚜둥~



쭈꾸미, 불고기 외에도 파스타나 피자, 돈까스, 스테이크 등등 팔고있어요!


시원한 맥주까지 포함!



저는 쭈꾸미랑 피자의 조합이 괜찮을것같아서


피자SET를 시켰습니다ㅎㅎㅎㅎ


A,B 셋트가 있는데, 시원한 냉국수도 같이 먹고싶어서


'A SET'로 시켰습니다!



에어컨 직빵에.. 창가 옆자리라 너무 좋았어요ㅋㅋ


바로 밑에서 악세사리류 팔고있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많은 사람들 지나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고~



카운터 위에는 음료나 술 메뉴가 적혀있어요!


가격도 적당한거같고ㅎㅎㅎ


여기는 쉐프추천도 있더라구요.


땀을 뻘뻘 흘리고 있어서 그런지..ㅋㅋ


냉국수 먼저 나왔어요!


얼음 동동 비쥬얼~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나중에 나오는 쭈꾸미 매워하시는분이면


냉국수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나온 쭈꾸미ㅋㅋㅋㅋ


와아아아아~~


보자마자 너무 맛있게 생겨서 감탄~ 또 감탄~~


양도 많고 쭈꾸미들이 통통한편이에요


저는 주문하면서 최대한 덜맵게 해달라고했어요.


매운걸 못먹지만 어떻게든 먹고싶어서..



먼저 이렇게 하나만 먹어봤어요ㅎㅎㅎ


너~~~~무 맵지도 않고 달콤하고매콤했습니다ㅋㅋ 딱 좋았어요


밥 한공기가 따로 나오는데,


거기에 쭈꾸미랑 야채를 이렇게 비벼서 먹었습니다~



먹고있는데 두둥하고 나온 스위트갈릭 피자!


화덕피자는 도우를 직접 반죽한걸 써서 쪼~금 시간이 걸려요


노릇노릇 구워진 피자... 굿굿



같이 나온 꿀?소스에


이렇게 찍어서 한입 먹으니까.. 캬~


스위트갈릭 피자여서 그런가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쭉 늘어나는 피자가 예술..



마지막으로 혹시나 이렇게 먹어봤는데


역시 생각대로 궁합이 너무 잘맞았던ㅎㅎㅎ


쭈꾸미랑 피자 꼭 같이드셔보세요!!


누가 그렸는지 모르겠지만 나올때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ㅋㅋ


쭈꾸쭈꾸열매 드실분은


홍대 믹스더그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