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FM2016 손흥민 토튼햄1일차 플레이

반응형

FM2016 손흥민 토튼햄1일차 플레이


간만에 FM2016을 플레이 해봤네요

플레이해본 결과 FM2015와의 차이점은 감독의 얼굴을 설정할 수 있다는것!

그외에 전술이 좀 더 세밀해진점?!


나머지는...잘 모르겠네요



손흥민을 플레이하고 싶어!

토튼햄으로 경기를 시작했어요

내머리 왜..빡빡이가 되어있는걸까요;;;


버전은 FM2016 2.0 버전



현재 토튼햄의 스쿼드는 6위정도 예상하는 스쿼드?!

딱히...좋다고는 말 못하겠어요

특히나...손흥민;;; 샤들리한테 밀려서 서브로 나오는 지경 ㅠ

FM2016에서는 라멜라 포텐이 상당히 잘나온것 같더라구요

애가 헤트트릭도 하고, 전성기때의 나니급?ㅋㅋ


무튼, 토튼햄1일차를 플레이한 결과들이에요



먼저, 케인의 대체자가 없던 토튼햄...

경기일정도 빡빡한데 케인혼자 풀경기를 뛸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공격수 한명을 영입했죠!

바로...루카스 프라토!!


아틀레치쿠 미네이루에서 급히 데려왔어요

포텐도 나쁘지 않은것 같고 200억에 영입할만한 선수가 없어서

바로 질렀죠!!

쉽게 오더라구요 ㅋㅋ다행


4-2-3-1 포메이션으로 세팅!


대충 요모양으로 시즌을 시작했었죠

요건...10경기쯤 플레이한 모습


전술은


토튼햄 특유의 전방압박을 위해

골키퍼 짧은 거리 분배 방지를 해주시고,

공격적인 플레이를위해 경기장은 약간넓게, 템포도 올려줬었어요

그리고, 오버래핑 눌러주시면 리얼 토튼햄의 전술이 완성!

공격형 윙백들의 어시스트수가 어마어마해지는 전술이죠 



첫경기 3-0



두번째경기는 관중모드로 해서

2-3



2-0


맨유까지 2-0!!!

정말 후덜덜한 전술이 아닐 수 없죠 ㅎㅎ



끊임없는 무패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랍니다.

참고로, 아직까지 델리알리가 크지 않은 상태기 떄문에

우리흥 손흥민이 쫌 더 뛸 수 있었던것 같아요...


델리알리 커버리면 라멜라 뺄수도 없고

전술이 싹 바뀌는 토튼햄이죠


포체티노의 심정을 느낄 수 있는 토튼햄 1일차 플레이였습니다 ㅠㅠㅠ

우리 흥 ㅠㅠㅠ 포텐쫌 더 높게 나왔어야 했는데 ㅠㅠ

샤들리에 밀릴줄은 정말 몰랐네요...


다음 2일차도 바로바로 업뎃!!예정입니다^0^

2일차에는 FM2016 이승우선수의 포텐도 살펴볼 예정이랍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