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페이스북 마케팅

반응형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페이스북 마케팅


요번시간에는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오늘 방문자수가

말도안되게

많이 들어와 주셨는데요~


평소 2,000명정도 방문자들이 들어오던 제 티스에


만명의 방문자가 들어와 주셨어요!


그 경로를 찾아보니!

바로,


Facebook이었죠

약 8000명 정도가 페북을 통해서 들어오더라구요...

어떤 사이트인지는 확인이 불가능 ㅠㅠ


유입경로가 단순 모바일 페이스북이라서 어떤페이지에 들어오는지,

어디서부터 들어오는지는 확인이 불가능 했죠...


하지만!

꼼꼼히 보다보니

facebook인데, 실패한 경로가 나와 클릭해보니


엄청..예전에 썼던 보고서 작성 기본원칙이라는 포스팅이 뜨더라구요 ㄷㄷ


GA통해서 페이지별 뷰를 봤는데도,

GA에서는 확인이 불가능 ㅠㅠㅠ



페이스북 통해서 들어온 값은 측정이 안되나봐요

아놔...

GA 쫌 실망;

Facebook에서 한번에 유입되다보니

어뷰징으로 판단하는것 같았어요


모바일티스토리 관리모드와

웹상에서의 관리와의 데이터도 500명 정도 차이가 나는...

역시, 어뷰징으로 판단되나봐요

통계가 다르게 잡힌다니 신기하네요^^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기대하는것 보다는,

다음 상위노출과 Google검색

기타 사이트에서 유입될만한 글을 작성하시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페이스북 마케팅의 경우

정말...무궁무진;;

이틀동안 방문자가 확 늘어버린것만 봐도 대단한것 같네요


무튼, 결론은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은!

양질의 포스팅, 기존에 잘 없는 데이터를 만드는것이 방법일 것 같네요.


좀 뻔한 말이지만!

유의해서 포스팅 하다보면

어느샌가 매일매일 투데이 10,000 찍는날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티스토리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