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팁

C언어 강의, HTML,PHP강의는 컴띵에서!

반응형

C언어 강의, HTML,PHP강의는 컴띵에서!


요번시간에는, 다양한 컴퓨터강좌 수강이 가능한 

"컴띵"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C와 스마트폰으로 동시 수강이 가능한 컴띵은

컴퓨터강좌를 국내에서 최다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다양한 강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모든 강좌를 들을 수 있는 연간 프리미엄 회원권이 있는데요,


저는, 빡시게 공부해보고 싶어서 1년 과정 프리미엄권을 수강신청 했죠



대학생때 배웠던

C언어, C++, HTML, PHP 등등...

너무나도 다양한 분야가 있었어요~


프로그래밍강의 이외에도 오피스, 어도비, 3D 디자인, 국가공인 자격증 등등...

IT기술에 관련된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는 컴띵~!

 


강의 목록도 과목당 상세하게 분할되어있어서

자신이 조금 약하다고 생각하는 분야만 집중적으로 볼 수 있고,

구체적인 계획도 세우기 편하죠^^



알고리즘....

프로그래밍의 모든것이라고 할 수 있죠

알고리즘만 잘짜도, 먹고사는데 지장이 없을거에요 ㅋㅋ;


컴띵은 강사가 나와서 가르쳐주는 방식이 아닌, 펜으로 같은 화면을 보면서 가르쳐 주는 방식이에요

대학교 E러닝 수업과 비슷한? 느낌이었죠



직접 소스코드도 짜보고,

프로그램도 만들어보는 방식,



저도 황급히 따라해 보았답니다.

"Hello World"

모든 C언어 뿐만아니라, HTML,PHP,C#, 등등.. 모든 언어의 시작이죠 ㅋㅋ

옛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이렇게 수업을 들으며 실시간으로 프로그래밍을 해보았어요,

회사라 듀얼?같이 사용하고 있지만,

집에서는 듀얼이 없기 때문에, 모바일 강의를 이용했죠^^



별다른 어플없이, 모바일에서 컴띵 홈페이지를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강의를 플레이 하시면 된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해요^^



극 난이도..포인터와 배열; 집에서부터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

모바일화면으로 듣는 동시에 컴퓨터로 실습!

모바일,PC 동시에 강의를 들을 수 있어 너무나도 좋았답니다^^


프로그래밍 이외에도 무료강의가 많이 있던데,

기회가 되면 다음번엔 Photoshop이나 디자인쪽을 파볼 생각이에요!


'개발 + 디자인'

금상첨화겠죠?!


이상, C언어 강의, HTML, PHP강의 추천!

컴띵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