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애드센스(Adsense) 코드유형 동기 비동기의 차이
요번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코드유형인
동기 vs 비동기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한 설명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차이점인데요,
코드유형을 변경한다고 해서 애드센스 수익이 더 나고 그런건 아닌것 같아요!
먼저,
광고코드유형을 동기로 하였을 경우!
동기(Sync)의 경우 페이지가 로딩되면서 광고도 함께 로딩되는 방식인데요,
동기로 설정하게 되면 광고로딩하는 시간이 약간 걸려서,
인터넷이 느리거나, 모바일모드로 볼 경우
살짝 로딩시간이 체감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ㅠ
하지만! 저는 동기로 코드유형을 설정하죠^^
크게 차이를 못느끼기 때문이에요
반대로 코드유형을 비동기로 설정해놓게 되면,
페이지 로딩이 완료된 후 광고가 로딩이 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페이지로딩속도를 줄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소스코드를 분석하고싶지만...
어렵어렵;;
대충 보아하니 시스템에서 로딩이 종료되면 광고 api를 가져오는..뭐 그런??
맞나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결론적으로!
구글애드센스 코드유형을 고민하시지 않는것이 좋다는 그런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동기냐 비동기냐... 고민하시지말고, 페이지가 좀 버벅댄다 싶으시면 비동기로,
괜찮은것 같다! 싶으시면 동기로 설정해주셔요~
이상, 구글애드센스 코드유형 동기와 비동기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0^
반응형
'개발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 만들기, 앱메이커 바이플러그로 간편하게! (0) | 2017.04.19 |
---|---|
hosts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방법 / 윈도우10관리자권한으로실행(간단) (0) | 2017.02.17 |
블로그차트 한도초과 - 블로그차트api (0) | 2016.11.10 |
티스토리 방문자 수 확인하는 방법! 아이디별 확인 (0) | 2016.11.03 |
티스토리 사이트맵제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로 간편히~ (0) | 2016.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