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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구글애드센스(Adsense) 코드유형 동기 비동기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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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애드센스(Adsense) 코드유형 동기 비동기의 차이


요번시간에는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코드유형인

동기 vs 비동기 차이점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우 간단한 설명이기 때문에, 쉽게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한 차이점인데요,





코드유형을 변경한다고 해서 애드센스 수익이 더 나고 그런건 아닌것 같아요!




먼저,

광고코드유형을 동기로 하였을 경우!





동기(Sync)의 경우 페이지가 로딩되면서 광고도 함께 로딩되는 방식인데요,

동기로 설정하게 되면 광고로딩하는 시간이 약간 걸려서,

인터넷이 느리거나, 모바일모드로 볼 경우

살짝 로딩시간이 체감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ㅠ


하지만! 저는 동기로 코드유형을 설정하죠^^

크게 차이를 못느끼기 때문이에요



반대로 코드유형을 비동기로 설정해놓게 되면,

페이지 로딩이 완료된 후 광고가 로딩이 되는 형식이기 때문에,


페이지로딩속도를 줄일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소스코드를 분석하고싶지만...

어렵어렵;;


대충 보아하니 시스템에서 로딩이 종료되면 광고 api를 가져오는..뭐 그런??

맞나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결론적으로!

구글애드센스 코드유형을 고민하시지 않는것이 좋다는 그런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동기냐 비동기냐... 고민하시지말고, 페이지가 좀 버벅댄다 싶으시면 비동기로,

괜찮은것 같다! 싶으시면 동기로 설정해주셔요~


이상, 구글애드센스 코드유형 동기와 비동기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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