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국수 / 신사역 국수 송옥 후기!

반응형

가로수길국수 / 신사역 국수는 송옥후기!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가로수길 메밀국수 전문점

송옥 후기를 써볼까 해요~



가로수길 국수, 신사역 국수 전문점 송옥!

위치는 요기에요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해 있죠!

회사에서 1분거리라 자주자주 가려고 하고있어요~

더군다나 식권대장도 된다는 사실! 넘나 좋죠^^



반장떡볶이 2층에 있는데, 요 반장떡볶이도 넘나 맛있다고 해요

담에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ㅋㅋ



점심시간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죠~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가로수길 국수를 책임지는 곳 답죠^^



메뉴판은 간단하게 요렇게 보시면 되요~

인기메뉴는 판메밀과, 돈까스, 비빔밥


판메밀을 1개시키면 2판이 나온다는 사실!!!

꼭 알고 가셔요~



주문하면 가장먼저나오는 단무지와 김치

한번도 먹어본적이없어요 ㅋㅋ


딱히 단무지가 필요하지 않은 조합이라

굳이...드시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가장 먼저나온 비빔밥~

돌솥비빔밥에비해 양이 더 많은듯한 느낌이에요!


이상하게 요기 비빔밥이 맛있더라구요



요건 매운 우동?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타입 ㅋㅋ

한입 먹었어요



요 돈까스

되게 맛있어요

소스가 살짝 계피맛이 나는

어릴때 많이 먹어보았던 맛이라고나 할까??


일본식 돈까스보다는 어릴때 즐겨먹던 그런 맛이었어요

샐러드 듬뿍주시고 완전 굿!



요게 메밀 1판사이즈

2개가 나오니

양이 상당히 많죠~


냉메밀 육수는 주전자에 담겨서 나와요

파와, 갈아놓은 배를 첨가해드셔서 드시면 되요

좀 짤 수 있어서

살짝 물을 타서 드셔도 좋아요



듬뿍듬뿍 넣어주셔요!



요기는 전체적으로 많은 음식을 시켜서 다같이 나눠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두분에서 가신다면 냉모밀 + 돈까스

혹은, 냉모밀 + 비빔밥 추천!


여러명이 간다면

저처럼 요렇게 주문해서 드셔보셔요~


이상, 가로수길 국수 / 신사역 국수 송옥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