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역 점심 맛집 / 강남구청역 동태탕 원미소바막국수 후기

반응형

강남구청역 점심 맛집 / 강남구청역 동태탕 원미소바막국수 후기


강남구청역 근처를 지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원미소바막국수"


위치는 요기!

지도 크게 보기
2017.1.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강남구청역에서 살짝 내려오시면 위치해있죠!


소바와 막국수 전문점인데, 해산물을 판매하길래 신기해서 가봤어요

날씨도 쌀쌀하고, 마침 동태탕이 끌려서

홀린듯 들어간 이곳!




내부에 손님은 그리 많지 않았죠

편안하게 자리잡고 메뉴판을 살펴보았답니다




겨울메뉴로

옹심이 바지락칼국수, 매생이 굴국, 순두부찌개 등등이 있었지만

첨부터 끌렸던 "동태탕" 2개를 주문했어요

이곳에와서 동태탕 먹어본지가 6개월이 넘어서 엄청 기대를하고 주문했죠^^

점심저녁 할것없이 메뉴가 나오기때문에,

점심때 강남구청역근처 회사에서 많이들 들리실 것 같았어요 



심플하게 겉절이같은 김치와, 열무를 내주셨어요

열무는 제스탈이 아니었지만, 생김치를 워낙 좋아해서

겉절이를 흡입했답니다 ㅋ



동태는 간장에 살짝 찍어먹어줘야 제맛이죠

와사비 살짝 풀어서 콕 찍어드셔요~



드뎌 주문한 동태탕이 나왔어요~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7천원 가성비 적절한!

제2의 맛뜸을 찾은듯한 느낌이 들었죠 ㅋㅋ



엄청 끓어서 오는데, 식혀서먹으면 또 제맛이 안나죠 ㅋ

꽁꽁언 몸을 녹여주는 깔끔한 국물과, 1도 비리지않은 동태!

간도 짜거나 맵지않고, 시원한 맛이었답니다


동태살에도 간이 잘 베어있어, 딱히 간장에 안찍어도 되었고

엄청 신선함이 느껴지는 맛과, 깨끗한 이리까지 맛볼 수 있었어요

동태양은 1마리가 들어간 크기정도

설 선물이라고 많이주신건지, 요기는 평소에도 종종 애용할듯 싶네요



원미소바막국수가 메인인 이곳!

동태탕의 맛을 보니,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되는데요!

종종 방문해서 하나하나 맛봐야겠습니다


이상, 강남구청역 점심 맛집, 강남구청역 동태탕 원미소바막국수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