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김포 안경원 :: 구래동 다비치안경 보청기

반응형

김포 안경원 :: 구래동 다비치안경 보청기



요즘 너무많은 컴퓨터사용으로 인해 눈이 나빠져서 ㅠ 김포 구래동에 있는 다비치안경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2018년 상권이 입주할 예정으로, 상당히 핫해질것으로 예상되는 구래역에 자리잡은 안경점이죠



영업시간은 10:00 ~ 22:00

저녁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이 가능하답니다.



다비치 안경점은 1.3.5.7.9 정찰제 안경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다들 아시나요~?

안경알까지 포함된 가격이기 떄문에, 최저 만원으로도 도수가 심하게 낮지 않은 이상 안경제작이 가능하죠



제가 방문했을때는 시력측정을 하는 손님이 있어서, 우선 안경태를 둘러보았답니다

종류와 색상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고, 무게도 제각각이었어요



제 맘에 들었던 안경테는 9만원 코너에있는 요제품!

요즘 한창 젊은분들이 많이 하신다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아직 젊기때문에! 트렌드를 따르기로 했죠



안경테 쇼핑을 마치고 본격 시력측정을 했어요

요즘에는 기계가 저의 초점을 알아서 잡아서, 시력이 몇인지 대략적으로 뽑아주더라구요

중학생때 이후 안경 처음 맞추는 거라, 대박신기했어요^^



그리고, 정밀검사를 하기위해 검사실로 들어갔답니다.



다비치안경점에서 맘에 들었던점은!

정말 꼼꼼하게 상담을 해주신다는 것이었어요

보통, 바로 시력측정하고 렌즈선택하기 마련인데 하나하나 자세하게 상담사분이 설명해주셨고,

제 컨디션에 맞는 시력측정을 진행하게되어 뭔가 신뢰감이 확! 가더라구요



요건 좌안인지, 우안인지 확인하는 방법이였어요

저 네모안에 사물을 놓고, 한쪽눈을 감았을떄 보이면 뜬쪽이 주 눈이 되겠죠

오른손잡이라그런지 저는 오른쪽눈이 주력 이었답니다



군대 입대할때도 했었던..색맹테스트와



파리도 잡아보고, 원근감을 입체 테스트하기도 햇어요

낯설지가 않은~ 정겨운 테스트였죠



요 기계를 통해 시력검사를마무리하였는데요,

옛날처럼 안경낀 상태에서 위에 알을 추가해서 시력을 맞춰가는방법이 아닌,

기계로 테스트하게되어 편하고 좋았어요!

물론, 최종적으로 점검할땐 테스트용 안경을 써보기도 했지만, 디테일하게 측정이 되어 요기서도 신뢰감이 빡! 들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알선택하는 시간!

저는 컴퓨터를 많이하기 때문에, 시력보호용 안경을 원했어요

그랬더니, 블루컷 렌즈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요즘은 모니터가 워낙 잘 걸러주긴 하지만, 그래도 안경쓰고 일을하기 위해 저에게 맞는 렌즈를 선택했답니다.



테와 렌즈를 선택하고 나서, 카페에서 쉴 수 있었어요

전국적으로 다비치안경점 내에 카페를 만들어, 어느때건 회원카드만 있으면 방문해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이 정말 카페맛이었어요 ㅋㅋ 저희회사 사내카페보다 더 맛있었던 딸기스무디!

회원카드 항상 들고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래걸리지않아, 안경이 나왔답니다!

아까 선택한 테에, 알가지 딱! 맞게 나왔어요~

직접 껴보고 몇바퀴 걸어보니 이게 내안경이구나! 싶더라구요

이렇게해서 만족스럽게 안경을 맞출 수 있었답니다.



김포 안경원 구래동 다비치안경점은 2시간까지 무료주창이 가능하고, 

현재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로, 카카오 볼펜을 나눠주시더라구요~

펜 완전 필요했는데 너무 잘되었죠^^



다비치 안경점은 안경 외에도 보청기, 렌즈를 판매하는데요,

렌즈종류가 진짜 너무나도 많더라구요~

저는 눈이 많이나쁘지는 않아, 아직 렌즈낄 정도는 아니었으나, 

김포 렌즈전문점이라고 해도 될만큼 다양한 렌즈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보청기 역시 마찬가지! 많은분들이 청각검사 받으시더라구요~



다비치안경점 카페이용을 위해 만들어놨던, 회원카드!

애지중지 들고다녀야겠어요 요 카드 ㅋㅋ


오랫만에 착용하는 안경이라, 조금 어색하지만! 시력보호를위해 종종 사용해야 겠어요!


지도 크게 보기
2017.4.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상, 김포 안경원 :: 구래동 다비치안경 보청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