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팁

용산 드론 / 국민드론 시마 - X5C 후기

반응형

용산 드론 / 국민드론 시마 - X5C 후기


IT제품들을 사러갈때 항상 들리는 용산!

오늘은 연습용 드론을 서치하러 용산을 방문했어요^^


용산에서도 많은 매장들이 있는데, 그중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는곳은

아이파크몰 다음으로, 전자랜드인것 같아요

아이파크몰은 가격대가 상대적으로 좀 더 비싸더라구요 ㅠ

드론은 인터넷이 가장 저렴하고, 쇼핑몰에서 주문받아 파는곳으로 박스만 진열되어있는, 나진상가같은곳

그리고, 실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전자랜드 등등이 있죠



그중 전자랜드 용산드론을 방문했네요



저는 사실 드알못이라 드론종류들이 어떤것들이 있는지는 몰라요 ㅠ

호버링이 되는것과 안되는 차이정도만 알고 있었죠 ㅋㅋ


한달정도 뒤에 드론으로 캠촬영할 일이있어서, 우선 드론에 적응하기위해 구매하는거라

호버링이 안되는 완전 수동적인 드론을 원했고, 이왕 날리는거 캠이 있으면 좋을것 같아

국민드론으로 유명한 대륙의 실수로 만들어진 시마 - X5C를 사기로 하였답니다.



"SYMA - X5C"


용산드론은 가격대가 온라인가와 크게 차이는 없었어요
최저가보다 5천원정도 비싼?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조언을 듣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데는 상당히 좋은 곳이죠
하지만, 점점 몰입하다보면 희망하는 가격대가 높아진다는게 단점!
드론을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일단 드론 작동원리와, 적응하는데 의의를 두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자동으로 호버링이 되는 살짝 더 비싼제품들은, 드론 날리는 실력을 키우기에는 살짝 부적합한감이 있죠^^

한달 뒤 DJI 매빅을 날릴 수 있을정도로 언능언능 숙련해봐야겠네요~


이상, 용산 드론 / 국민드론 시마 - X5C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