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강남구청 맛집 :: 강남구청역 밥집 돈수백 후기

반응형

강남구청 맛집 :: 강남구청역 밥집 돈수백 후기



비가 내리는 오늘! 뭔가 소주가 땡겨서 친구와함께 

강남구청역 맛집 명품돼지국밥 돈수백을 방문했어요!


프렌차이즈라 워낙 유명하지만, 실제로가보긴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강남구청역에서 아래쪽 맛집골목으로 내려오시면 보실 수 있어요



입구에서 먼저 가격대를 확인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메뉴도 다양하고, 바로 들어갔답니다.



저희는 돈탕반+섞어돼지국밥+소주1병 요렇게 주문을 했어요

더 먹고싶었지만, 내일 출근을 해야하기때문에 이쯤해서 시켰답니다



강남구청역은 평일에는 사람들이 되게 많은데,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텅텅 비어요

마치 통채로 대여한듯한 매장에서 밥과 반주를 했답니다.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나서 바로 메뉴가 나왔어요

마늘이 없는거 빼고는 부산에서 먹던 돼지국밥의 스타일이었죠

김치가 특히 맛있었어요 깍두기는 개인적으로 제스탈은 아니었답니다



허여멀건 국물이지만, 요기에 다대기와 부추를 추가해서 먹어주면 되요

깍두기국물 넣으시는분도 있는데, 저는 딱 새우젓, 다대기, 부추만 넣는답니다.


딱 소주한병이랑 먹을만한 음식이었던것 같고, 먹으면서 해장되는 느낌이라

집에와서2차할뻔 했네요 ㅠ

담번에 금욜이나 토욜에 한번더가서 맛있게 먹고오고 싶었던 집이었어요

근처에 맛집들이 참 많은데, 요기도 제 맛집리스트에 올려야 겠네요


이상, 강남구청 맛집 :: 강남구청역 밥집 돈수백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