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점심 / 홍대 불고기 :: 헝그리타이거 후기

반응형

홍대 불고기 / 헝그리타이거 후기



처음방문해봤던 홍대 헝그리타이거!

많은분들이 점심에 드시러 가시길래 궁금해서 가보았답니다!


위치는 요기!

홍익대 맞은편에서 조금만 가시면 발견할 수 있어요~



딱 1시쯤 갔는데 꽉차있더라구요....

와 사람 진짜 많아요 ㅋㅋ



요것이 헝그리타이거 메뉴판이에요

모두 덮밥종류로 구성이 되어있구요

곱빼기 드시면 양이 살짝 많아서 딱 좋답니다!


저는 불고기치즈덮밥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불고기덮밥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치즈는 살짝 느끼하고 뜨겁답니다ㅠ 



요기는 신기하게 멸치볶음이 있어요

음식이 나오는동안 기다리면서 계속 주워먹었네요 ㅋㅋ



요건 고추장과 간장!

살짝 간이 심심하신분들은 넣어드셔요~



요게 오리지날 불고기덮밥!

제일 맛있었을거에요 ㅋㅋ아무것도 안들어가도 이게 좋은듯



요건 제가 시켰던 김치치즈불고기!

솔직히 맨밥이랑 치즈는 잘 안맞는 조합인 것 같아요

어떤음식을먹어도 그랬던것 같네요 ㅠㅠ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이 나쁘지 않았고, 곱빼기인데도 다 먹었답니다^^

보통, 불고기덮밥에 계란 반숙 추가해서 드신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홍대 점심으로 오기에 나쁘지 않은 집이었고, 가끔씩 불고기 생각날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상, 홍대 불고기 / 헝그리타이거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