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생선구이 털보고된이(Hongik fish)

반응형

홍대 생선구이 털보고된이(Hongik fish)



홍대에서 자주가는 생선구이집 털보고된이!

위치는 요기에요

프랜차이즈이지만, 털보고된이는 한번도 실망시킨적이 없는곳이죠^^

홍대역에서 가까워서 가기도 쉬운곳이랍니다~



웨이팅은 딱히 없을정도로 매장크기도 괜찮고, 자리도 넓어요~



가격대는 되게 착하답니다^^

2인이 가시면 2인밥상 드시고, 한분더있다면 고갈비나 삼치를 주문해서 드시는걸 추천!

뭘 먹든 양도많고, 가격대도 저렴한편인것 같아요



우리가 주문한 고등어+삼치+순두부찌개

보통 된장찌개를 먹는데, 오늘만큼은 순두부를 먹었네요 ㅎㅎ

사실...순두부 손이 안갈정도로 생선이 맛있었답니다.



한입먹었음 ㅋㅋ된장찌개가 더 좋은것 같아요!



요건 밑반찬과 수정과 후식!

뭔가 ㅋㅋ된장을 저기주니 어색어색했음;; 상추주는곳도 첨봤어요 ㅋㅋ

제가 부산에서 오래 살았지만 고갈비에 상추는 못본것 같네요^^

어쨌든, 가격도 착하고 양도 괜찮고!

홍대에서 생선구이 생각나는분들이라면 요기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상,홍대 생선구이 털보고된이(Hongik fish)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