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영등포구청삼겹살 우리삼겹 후기

반응형

영등포구청삼겹살 우리삼겹 후기



오늘방문한 고깃집은 영등포구청에있는 우리삼겹이에요!


위치는 요기

영등포구청역4번출구 골목에 위치해있죠

이골목에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

나머지 맛집들은 이따 포스팅하겠습니다!



매장안에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단체회식도 하시고...풀석이라서 조금 기다렸다가 앉았네요



가격은 대략 이정도에요

200g기준이고 13,000원!

생삼겹이라 만족스러운 가격대였답니다.

볶음밥도 정말 대만족!

끝까지보시면 나옵니다 ㅎㅎ



카레가루,소금장,된장,마늘이

파무침 마카롱 순두부 명이나물이 나오죠



저희는 김치삼겹 3인분을 주문했어요

다 안올라가서 일단 4덩이만 구웠답니다.

새우도 인분당 1개씩 주시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노릇노릇 이쁘게 잘 구워줍시다!



그런다음 부추를 올려서 먹으면 크~~맛있어요

때에따라 미나리가 올라오기도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미나리를 더 좋아한답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요렇게 잘 싸서 한쌈씩 드세요!

저는 삼겹살먹을때 삼겹살보다 김치 맛있게 구워서

밥이랑먹는걸 좋아해요!

조화가 굿^^



요것이 우리삼겹 김치찌개!

첨에 된장찌개겠지?했는데 김치찌개라 반가웠어요 ㅎㅎ

요집이 김치를 잘쓰는것 같아요

삼겹살먹을땐 된장찌개도 좋지만 김치찌개죠 ㅠㅠ



3인분을 다먹고 볶음밥을 3개나 시켰어요 ㅋㅋ

가격대도 저렴하고 부담없더라구요

요렇게 3공기를 고대로 엎어주셨답니다



밥3개 주문하면 계란2개를 주신대요 ㅋㅋ

계란이 너무 많이들어가면 질퍽해서 별로자나요



다볶은 볶음밥의 모습

양이 엄청나게 많아졌어요;;

잊지않고 킾해놨던 고기도 군데군데 넣어놨죠



이 볶음밥은 요렇게 싸먹어도 좋더라구요

깻잎에 된장살짝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전체적으로, 김치와 삼겹의 조화가 좋았고

크게 부담되지않는가격에 배부르게 잘 먹고 왔답니다.

김치와 삼겹살 궁합을 기대하시는분이라면 추천드리겠습니다!


이상,영등포구청삼겹살 우리삼겹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