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32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32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진짜 아슬아슬하게 클리어했어요


역시나 은메달은 쉬운데 금메달이 조금 어려운 판이어서 몇번 하게됬네요...



한턴이라도 더해야 금메달이 되겠죠???

+3 지르고 시작합시다!


특수블럭들을 잘 활용해서 몇개 깨다보면 일반블록으로도 쉽게 깨져요


저렇게하면 금방 깨겠죠???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진짜..간당간당;;;

금메달이고머고 못깰번했어요 ㅋㅋㅋㅋ

딱 삘이 마지막꺼 딱 터지고 운으로 터질거같았는데 역시나^^

이번판은 조금 행운이 따라줬네요

민망해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