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33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33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판은 은메달은 할만한데 금메달이 좀 힘든판이었던것 같아요


한 8번정도 시도한듯...



저는 금메달을 위해서 부스터를 사용했어요

부스터가 많이 남기도하고 ㅎㅎ 겸사겸사 사용했죠


일단 철창에서 애들을 나오게 합니다.

최대한 밖으로 빼내어주세요


그런다음 5개짜리를 만드시고 없애시는게 가장좋아요

원래는 4개짜리나 6개짜리랑 믹스해야하는데...주변에 할만한게 없더라구요

최대한 없앨수있는걸로 해봤습니다.


+3 부스터 안썼으면 못깰번했어요 ㅎㅎ

금메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