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롤드컵 8강 프나틱(Fnatic) vs EDG

반응형

오늘은 조금 일찍부터 경기가 시작됬어요


한국시간으로 22:00에 시작했고, 한 3시간정도 중장기전이 진행되었어요


경기결과는 프나틱이 3:0으로 EDG를 꺾게 되었는데요, 


정말 유럽의 자존심 vs 대륙의 희망 EDG경기다보니깐 승자예측도 5:5 정도로 팽팽했었죠


서로 한타싸움에서는 굉장히 치열했구요, 엎치락 뒷치락 하는모습을 보여줬었어요


2경기는 그라가스의 버그로인해서 벤픽부터 다시시작하는 재경기가 치뤄지기도 했어요


이번 대결에서 특히 인상적이었던건 2,3경기 후니선수의 리븐 피지컬이 가장 인상깊었구요


후니 정말 대단해요^^ 아마추어때 유럽넘어가서 혼자힘으로 여기까지 오다니!!

요즘메타가 후니선수랑 되게 잘맞는듯



경기영상과 KDA 보시죠


1경기 FULL 영상



2경기 FULL 영상




3경기 FULL 영상


1~3경기 FULL 영상

이로써 프나틱과 한국팀의 맞대결이 성사되었네요
EDG를 3:0으로 이길정도면은 한국팀과 붙어도 비슷비슷한 양상을 보일것 같은데요

다음경기인 KOO vs KT전은 과연 누가이길지....

개인적으로는 KOO의 우세를 예상하지만 KT의 분위기도 만만치않아서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