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58 금메달 공략!!(동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58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되게 쉬울수도있고 어려울수도 있는 탄인것 같아요


굳이...아이템을 사용하신다면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은??


저는 캐릭터가 5개짜리를 주는 캐릭인데...효과발동 안됬어도 그냥 깨지는지 호기심에 해봤어요 ㅎㅎ



저기 가운데 콘 아이템을 쓰고싶지만!!!


참아보겠습니다 ㅎㅎ


하나하나씩 차곡차곡 만들면 충분히 깰 수 있어요!!


1번째꺼


2번째꺼


거의다 없어지고 마무리해서 클리어!


무난하게 깰 수 있네요^^


운이 좀 따라야하기도하지만 5개짜리를 잘 만들수있게 주위를 잘 둘러봐야해요 ㅋㅋ


깔끔하게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