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59 금메달 공략!!!(동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59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4개짜리와 6개짜리의 교차가 답인것 같아요^^



+3은 필수^^


저 방어막이 4개 6개짜리에는 뚫려요!!


그리고, 터지면서 안에 저 흔적?같은거도 같이 없어지기때문에


한번에 많이 깨는것보다 하나씩 깨게되면 안에 저 하늘색 흔적이 같이 없어지기때문에


깨기가 쉬워요


한번 해보시면 감이 올듯^^


저는 그냥 5개짜리 만들어서 터트렸는데


저러니깐 생각보다 많이 안깨지네요 ㅠㅠ


4개 6개 교차가 최고인듯


이번판도 아슬아슬하게 마지막턴에서 끝이나네요...


스릴감 좋네요 ㅋㅋ


아슬아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