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61 금메달 공략!!!!(동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61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정말...운빨인것 같아요


5개짜리가 무조건 나와야하고, 4개짜리가 잘 나와야해요


근데..계속 4개짜리는 안나오고 6개짜리가 나오는...!!



+3필수!!!!!


상자들을 계속 깨야하기때문에 정말 운이라고 할수밖에 없죠 ㅎㅎ


특히나 저 맨위에 가운데부분이 막히면...GG


처음걸 3개밖에 못깼어요 ㅋㅋㅋ;;


두번째는 6개 ㅎㅎ


3번째는 좀 많죠 ㅎㅎ


4번째도 꽤 성공적


마지막은 대박^^


2턴남기고 깼네요 


깔끔하게 금메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