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287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287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은


그냥 맘편하게 콘 쓰시고 하시는게 좋을것 같기도 해요



+3은 아까워서 안썼어요


24개밖에 안남은 ㅠㅠㅠ


이번탄은 그냥 콘 아이템을 쓰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는 패시브가 있기때문에 나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콘이 등장했네요 ㅋㅋ


초록색을 터트리면 대박이겠죠???



초록색!!!!!!!!


그다음 콘을 만들어서 흰색을 없애면 


왼쪽에 지도는 클리어~


올느쪽을 노려봅시다


역시나 콘을 만들어서 없애고있죠 ㅎㅎ


근데 이렇게 깨면 점수가 너무 안좋아져요


잘 보면서 금메달에 맞춰서 깨야해요


마지막!


깔끔^^


와...점수가 아슬아슬했네요


금메달 클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