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프렌즈팝

프렌즈팝 339 금메달 공략!!!(영상)

반응형

프렌즈팝 339탄 금메달 공략이에요~!!



이번탄도 마찬가지로 +3은 사용안하시는게 좋아요



가장먼저 할일은 폭탄을 제거해야겠죠???


20턴이 결코 길지만은 않아요



이럴땐!! 5개짜리 콘과 4개짜리를 교차시켜주는게 최고죠 ㅎㅎ


5개를 무조건 만들어줘야 빠르게 깰 수 있어요



금새 흔적들이 사라졌죠???


굳이 밑에랑 위에 얼어있는 4개짜리를 안써도 쉽게 깰 수 있어요


15턴이나 남기고 클리어 했네요 ㅎㅎ


+3은 킵! 무조건 킵!



깔끔하게 금메달 클리어~^^


생각보다 빠르게 클리어한 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초반에 5개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5개가 힘드시다면


콘 아이템을 사용해서 깨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하지만!


여기까지 오셨다면 충분히 만드실 수 있다고 믿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