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2015 롤 올스타전 3일차 일정!!!

반응형

롤 올스타전 3일차 일정이에요!!!



2015 LoL 올스타전 3일 차 국가 대항전 일정
12월 13일
오전 8시(한국 시각) LCK vs EU LCS
오전 10시 20분(한국 시각) LMS vs IWC
오후 12시 20분(한국 시각) NA LCS vs LPL


오늘 한국대표팀 vs 중국대표팀에서 한국팀의 강력한 경기력을 확인할 수 있었죠!


Faker선수가 조금 고생했지만 팀원들이 CS를 몰아줘서 무난하게 성장할 수 있었고


다른라인에서 CS수급과 바론을통해 스노우볼을 확실하게 굴렸네요


1일차때 어이없는 패배를 갚아주는듯한 화끈한 경기였던 것 같아요


한국팀은 내일 13일 첫경기로 유럽대표팀을 상대하는데요,


과연! 내일은 또 어떤 재미난 경기가 펼쳐질지 기대되네요



2015 LoL 올스타전 1:1 16강 대진표
1경기 '클리어러브' 밍 카이 VS '비역슨' 소렌 비어그
2경기 '프레이' 김종인 VS '렉스' 알렉세이 키트사크
3경기 '카싱' 레이몬드 창 VS '더블리프트' 일리앙 펭
4경기 '프로겐'헨릭 한센 VS '아프로무' 자케리 블랙


1:1 대전은 한국팀의 Fray선수가 Madlife를 가볍게 꺾으며 진출했어요


마린, Faker선수가 첫날 탈락하면서 마지막 희망을 Fray선수에게 걸어봅니다 ㅎㅎ


한국대표팀 내에서도 1:1은 Fray선수가 가장 잘한다고하니 기대해도 되겠죠?


그리고, 오늘 설계왕 나서스로 98 vs 100의 CS를 보여준 비역슨 선수의 활약도 기대되네요^^


그럼, 내일도 재밌게 시청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