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2015 롤 올스타전 4일차 일정, 관심포인트!!

반응형



드디어 올스타전이 3일차까지 진행되었습니다.

펜타킬도 나오고, 블츠미러전도 나오는 등 재밌는 경기가 많았네요 ㅎ


한국팀이 EU에게 패배한것은 조금 하쉽지만.. 4일차인 내일! 마지막경기에서 복수전을 펼칩니다.


마린선수...피지컬이 예전만 못한것 같아요 ㅎ;; 퀸이 사기긴하지만 후니선수한테 무참하게 찢기는 모습이 ㅠㅠㅠ


리산드라말고 마오라나 마르 마블로 복수했으면 좋겠네요^^


내일의 일정입니다!


2015 LoL 올스타전 4일 차 일정

1경기 팀 파이어 vs 팀 아이스 (Tandem 모드)
2경기 '프레이' 김종인 vs '비역슨' 소렌 비어그
3경기 '더블리프트' 일리앙 펭 vs '프로겐'헨릭 한센
4경기 1:1 매치 결승 ( 2경기승자 vs 3경기 승자)
5경기 팀 파이어 vs 팀 아이스 (All star All stars 모드)
6경기 한국 대표 vs 유럽 대표 (지역 간 대결 결승)



2경기는 Pray선수가 1:1매치에서 과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것인지가 관심 포인트에요!

한국올스타선수 중에서 1:1이 가장 뛰어나다고 하던데, 8강에서도 압도적인 라인전을 보여줘서 정말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프로겐 선수의 협상이 이번에도 통할지가 관건이에요 ㅎㅎ


Faker선수도 프로겐의 협상에 당해 애니비아 vs 애니비아를 하고 말았죠...


5경기에서는 정말 올스타중의 올스타 All star of All star가 출전하는데요,


마린, 페이커, 메드라이프 선수가 출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내일을 끝으로  롤 올스타전도 마무리가 되는데요,


마지막까지 재미난 경기 펼쳐졌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