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길드오브아너

길드오브아너 - 절망의섬 10 암흑의 남작 만드릴 공략!!(영상)

반응형

길드오브아너 - 절망의섬 10 암흑의 남작 만드릴 공략이에요~


스텍은 역시나 2만정도로 클리어했네요 ㅎㅎ


만드릴에대해 살펴봅시다!




만드릴의 경우 물리공격력이 상당히 강해요


잘못맞으면 딜러들이 즉사하죠


그에반해 마법공격력은 상당히 약한편인데요,


물리방어력이 높은 탱커를 배치시킵시다!!


저는 머... 항상 레나와 켈리조합이지만요 ㅎㅎ;;


그리고, 마방이 물방보다 상대적으로 높기때문에


마법형을 하나 빼고 공격형을 추가시켜주는것도 좋아요


원거리나 공격형을 넣어줍시다.



저는 벨리타를 추가로 투입시켰죠


수호신따위 필요없고 과감하게 넣어주었습니다 ㅋㅋㅋㅋ;;


레벨에서 밀리면 수호신이건 머건 없죠^^



그 결과는??!!


아쉽게 3별은 하지 못했어요


스킬을 좀 더 신경써서 넣으면 가능할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역시나 벨리타가 딜을 많이 넣어준것이 보이죠


케이시아도 물공이 높기때문에 기여도가 높아요


로아는 대체불가능한 힐러인것 같구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