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길드오브아너

길드오브아너 컴퓨터로 하는방법(블루스택)

반응형

길드오브아너를 컴퓨터로 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패치로인해 노가다를 줄여주는 시스템이 도입이 되었는데요


50판 자동 플레이가 가능해졌죠


한판당 1600원 정도의 비용이 들지만 한판할때마다 20000원씩 벌기때문에 엄청난 자동노가다가 가능해졌습니다.


휴대폰으로 50판이 될때까지 기다리긴 좀 그렇고


컴퓨터로 길드오브아너를 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먼저 블루스택을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http://www.bluestacks.com/ko/index.html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을 시킵시다!




블루스택을 설치해야겠죠


설치가 끝난 다음에는, 구글계정과 연동을 시켜줍니다.


구글계정이 없으신분들은 이참에 하나 가입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ㅎ;;



저는 현재 길드오브아너 외에도 클래시오브클랜, 쿠키런 등 여러가지를 설치했죠


예전에는 프렌즈팝도 되었었는데


요즘은 안되는 것 같아요..ㅠ


처음하시는분들은 일단 길드오브아너를 설치해야겠죠??


왼쪽위검색 버튼을 클릭합시다!


한글이 안되시는분들은 영어로 guild of 까지만쳐도 쉽게 검색할 수 있어요



설치를 하게되면 열기가 나오게되죠,


열어봅시다 ㅎㅎ




처음에는 업데이트가 무지 있을거에요


휴대폰에 설치할때도 업데이트를 많이 했었죠


업데이트가 끝나면!!!!


이렇게 모바일과 똑같이 플레이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실행해본결과 모바일보다 끊김도 없고, 사양도 훨씬 높은것 같아요


물론..제가 G2를 쓰고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요;;





반복입장을 통해서 기존에 해왔던 노가다를 줄여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