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홍대 맛집 저렴 / 상수역 맛집 :: 플라잉볼 다녀왔어요~

반응형

홍대/상수 존맛 :: 플라잉볼 후기~


홍대와 상수 사이에 위치한 플라잉볼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요기!!


딱 중앙이죠~ ㅋㅋ


저는 공항철도를 애용하기때문에! 홍대에서 갔다는~




서울오빠 미식회로 유명한 곳이죠~


과연...미식가 분들의 맛평가가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플라잉볼 입구에요~


ITALIAN RESTAURANT & PUB




입구 옆에는 큰~~~ 메뉴판이 보이죠


홍대 플라잉볼은 특히! 쌈 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해요


그 외에도 부먹밥! 피자 스테이크 등등


한번 가본사람이라면 안먹을래야 안먹을 수 없는 맛이죠 ㅋ





홍대의 유명견!


리아와 부먹이?!



이름이 맞는지 잘...기억이 안나지만....


홍대에서 얘네 모르면 간첩이라고 하더라구요...


난 간첩이었구나;;



가끔씩1층에 내려오기도하고, 산책도 시키고 하신다네요~


너무 커서..털이 막 날린대요 ㅋㅋ


그래서 옥상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일단! 테이블에 앉으면 포크사진부터!! ㅋ


가격도 저렴하고, 1L 맥주도 있어서


맥주를 먹고싶었지만...


야근을 해야 했기에...꾹 참았어요 ㅠ



다이어트하는 친구에게 딱좋은 샐러드!



크기가 테이블만한 페퍼로니&불고기 피자





말이 필요없죠...


리아 시키세요~!




마지막은 부먹밥과 함께~!!!


그냥 미친듯이 먹어버렸네요 ㅠㅠ


하...여름다가오는데 살이 너무 디룩디룩 쪄가고 있어요


플라잉볼


다이어트하고싶다! 하시는분에게는 비추...


너무나도 맛나보이는 비쥬얼과 시키지 않을 수 없는 냄시~


부담되지않는 가격때문에


친구들과 간만에 맛난거 먹야겠다~ 할때만 가세요 ㅎ


저는...다이어트따위 포기했기 때문에 친구들과 홍대 갈때마다 방문할거에요~!


아! 여기는 평일 점심메뉴도 판매하더라구요


거의...7천원대 가격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이건 꿀팁인데, 런치메뉴 시키고 이 글 보고 왔어요~ 하면 생맥주 300ml 서비스를 주신다고 하네요!




300ml 서비스 받았다면


좋아요 눌러줍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