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꿀팁

구글 애드센스로 블로그 용돈벌기 , 티스토리 적용방법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 용돈버는 방법!!!!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을 합니다.

심사는 저는 5분안에 완료되었어요.



빨간동그라미의 새 광고단위를 클릭합니다.

광고를 넣을 사이즈를 확인하고, 광고크기를 설정해요

유형은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가 좋은것 같아요


저장 및 코드생성을 하면 다음과같이 나와요

저는 동기로 코드유형을 설정하고 복사를 했어요



이다음부터는 광고올릴 블로그 가셔서 body와 body사이에 넣어주시면 광고 생성 완료되요


밑에 사진들은 티스토리(TISTORY)에서 애드센스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먼저 블로그 플러그인 설정에 들어가요




여러가지 플러그인들을 지원하는걸 볼수 있어요

수익부분을 보면 Google ADSense 데스크탑용, 모바일용이 있고

클릭해보면 다음과같은 창이 떠요


해당 광고에 아까 만드셨던 소스코드를 그대로 붙여넣기만하면 끝

저는 모바일도 생성해서 넣어봤어요


아참!!!! 승인은 1차,2차에걸쳐 진행이 되는데요, 1차는 정말 10분도안되서 승인이 떨어졌었어요

그러나...2차는 약 2일정도의 시간이 걸렸고, 구글측에서는 저의 컨텐츠가 많지않다는 판단을 하였네요 ㅠㅠㅠ

역시나 대기업이다보니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질 않는것 같아요;;;

하루빨리 컨텐츠들도 늘리고, 글자수도 500자 이상~1000자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넣으라는 조언들을 실행시켜야 할 것 같네요

주로 동영상이나 사진들이 많다보니깐 차라리 Youtube를 생성해서 동영상을 올리라는 조언까지 구글에서 해주는 ㅠㅠㅠ

다음에 이글을 읽을때 쯤이면 광고가 위에 달려있겠죠????


이상, 애드센스로 용돈 벌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