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소셜커머스 간식구매 수입젤리 러버덕 망고젤리!

반응형

소셜커머스 간식구매 수입젤리 러버덕 망고젤리!


오늘은 수입젤리로 인기있는 러버덕 망고젤리를 리뷰해보아요~



드뎌! 택배를 주문받았어요~


뭐지..? 하고 열었는데


러버덕 망고젤리더라구요 ㅎㅎ


배송 완전 빠른거 아님?!



수입과자 도매몰


쿠키세일


요기에서 다양한 수입과자들이 판매되고 있죠!


그중 HOT한 잇템!


러버덕 망고젤리~



오픈을 해볼까요?



짜잔!!


504G인데,


생각보다 갯수가 많았어요!



요래요래 귀여운 것들이


크...귀엽다고 먹질 못...하진 않죠^^


리뷰하면서 다 까먹고 있어요 ㅋㅋ



요만한 크기의 러버덕 망고젤리가

들어있답니다 ㅋ



맛은 망고젤리답게 망고향이 가득했구요~

심심할때 하나씩 까서 쏙 넣으면 될 크기였어요



혼자있음 외로우니...


같이있으렴^^



요런 컨셉샷도 찍어봤어요 ㅋㅋ



두둥~ 두 두둥~



커즈유어마이걸~♬


띠리리 리리리리 리리리 인 마이 드림~♬♬



여러개 뭉쳐놓으니깐 더더더 어마어마하게 귀엽..


색칠한애 빼고는 컷! 과동시에 흡입했네요;;


넘나 맛있는것ㅠ



다정한 러버덕들


애정행각이 좀 찐한것 같은데...


보기좋네요~



비하인드컷

.

.

.

.

.

.

.

.

.

.

.

.

.

.

.



한장의 사진을 얻기위한


작가의 노력~


대단하죠~?!


갓 시작한 새싹블로거 답게 파릇파릇하네요 ㅎㅎ



이건.. 컨셉샷을 하려다...실패 ㅠㅠ


러버덕의 귀여움에 넋을 놓고 보고 있었네요ㅋ


젤리 크기면에서나 맛에서나 정말 히트다 히트


벌써 다먹어서..또 소셜커머스를 통해 간식구매해야겠어요 ㅠㅠ


이상, 수입젤리 러버덕 망고젤리 리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