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용산 카메라 추천 / canon d700 구입했어요~

반응형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정들었던 a5000


이 아이를 정리하고...dslr을 맞이하러 용산으로 갔어요!

하이마트 전국동시세일기간때 눈여겨 봤던 nikon d5300과 canon 700d


일단 용산으로 고고~!

용산 카메라 판매하는 곳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용산 아이파크몰로 갔죠


요기가 바로 아이파크몰!

역에서 내려서 우측편 아이파크몰로 들어가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한참을 둘러보다가 결국! 요기다 하고 들어갔죠 ㅎ

즐거운카메라!!

웹상에서도 인기가 많은곳이죠~

방문했을때 대기하는사람도 있더라구요


첨엔 어떤겅 사야할지 고민많이했어요...

Nikon의길로 가야할지..

Canon의 길로 가야할지

결국!저는 캐논 700d를 선택했죠~



목에거는 줄까지 하나하나 세팅해주셨어요~

타이머설정까지!!

넘나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

즐거운 카메라답게 즐겁게 구매했던 ㅋ



카메라 사는 기념으로 가방도 정품으로 구매했죠

가격대는 쫌있었지만...

카메라가 쏙 들어가서 안살수가 없었죠 ㅋㅋ


캡홀더와 필름을 서비스로 주셨던 ㅋㅋ

서비스까지 완벽^^

아직 dslr을 공부중이라 몇컷 못찍어봤는데

언능 어디론가 떠나서 찰칵찰칵 하고싶네요..

요번주말! 가까운곳으로 떠나볼까해요~

주말 이쁜사진찍으러갈 기대를하며 이상, 용산 카메라 즐거운카메라에서 canon 700d 구매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