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클레드 템트리 / 클레드 공략(최신버전)

반응형

클레드 템트리 / 클레드 공략(최신버전)



롤 시즌6! 클레드가 등장했어요~



망나니 기사


탱커로 사용할 수 있어서 탑에서 많이 쓰일 예정이구요


탑 클레드 공략을 써보겠습니다!


클레드는 고급시계의 D.VA를 모티브로 만든것 같은 느낌이 드는 챔프죠 ㅎㅎ


스칼과의 호흡이 나르분노관리만큼이나 중요한 챔프라고 할 수 있죠



먼저, 클레드 룬이에요


클레드룬은 공속룬을 가주시는게 괜찮은것 같아요


평타기반의 챔프이기 때문이죠! 


마저, 방어는 성장으로 가주시는게 탑 유저에겐 좋답니다~



클레드 특성!


클레드는 전투의 열광을 가주시는게 좋아요


빠른공속으로 열광중첩을 쌓아봐요~


상황에따라 천둥군주도 괜찮고, 탱탱한 안정감을 원하신다면 착취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저는..열광이 맘에들었답니다 ㅎ



클레드 스펠!


클레드 스펠은 텔, 점멸이겠죠?


모든 탑라이너라면 팀원을 위해서 텔을 들어주세요 ㅠ



클레드 템트리


클레드는 딜탱이 가장 좋았던 것 같아요


상대가 탱키하다 싶으시면 탐식의망치 -> 양날도끼템트리 가주시고

딜형일 경우 바로 티아벳을 가줍시다!


그런다음 양날의 도끼로~


양날의 도끼는 AD탑 라이너들에게는 꿀템이죠 ㅎㅎ


그리고, 요즘도 핫한 수호천사를 4,5번째 코어템으로 가주세요!


막 돌진할 수 있게되요 ㅋㅋㅋ


수호천사는 6번째템보다는 4번째쯤 띄워주시는게 좋은 것 같았어요


사람들마다 개취이기 때문에 이부분은 패스~



클레드 스킬이에요~!


클레드는Q -> W -> E 순서대로 찍어주시면 되요~

3렙찍기 전 클레드는 살~짝 사려주시는게 좋아요!

3렙때부터는 날라댕긴답니다 ㅎㅎ


간단한 스킬소개는

Q는 스칼을 탄상태에서는 덫을 던지는 스킬이고

안탄상태에서는 총을 쏘고 뒤로 빠지는 스킬입니다!

마치 나르점프와 비슷한 느낌이죠


W는 상대체력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들어가는 스킬로

기본지속스킬입니다!


E는 헤카림의 돌진과같은 스킬이구요

스킬로 상대방 or 몹을 맞추면 잠시동안 속도가 빨라진답니다^^


마지막으로 궁은 돌격!!!

요 돌격은 시비르의 사냥개시와 비슷?하다면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퀸 매상태에서의 속도와 아주 유사해요~ 팀원전체가 화살표를 따라 가면 속도가 빨라진답니다


무튼!

클레드 스킬은 Q W E 순서대로 찍으시면 된다는것~!




마지막으로 클레드 카운터로는 나르!!하드 카운터인것 같아요...

상대하기 쉬운 챔프는 야쓰오, 피즈 등등?


아직까지 클레드를 몇판 안해서 숙련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팁이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ㅎㅎ


이상, 클레드 템트리 / 클레드 공략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