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League of Legend

아이번 템트리 / 아이번 공략 (최신버전 반영)

반응형

아이번 템트리 / 아이번 공략(최신버전 반영)


롤 신챔! 아이번 공략입니다.

6.20버전부터 신챔프인 아이번이 등장했죠!


누가봐도 정글 챔으로 만들어 놔서 정글 아이번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저도 많이 플레이 해보진 못했지만, 

현재까지 나와있는 공략중에는 나름 괜찮은것 같아서 공유해드려요~



먼저 아이번 룬입니다.

아이번은 AP챔입니다.

개인차로 룬은 자유롭게 가시지만

잘 사용할줄 모르시는 분이라면

주문력 올려줍시다!



아이번 특성!

아이번에 가장 맞는 특성은

영겁의 힘!

정글만 계속 돌다가 역갱 한번씩 치는거 외에는 

딱히 좋은게 없는것 같아요

그나마...챔프에 맞는 정글링으로 보자면

영겁의 힘을 가줍시다 ㅠ



아이번 스펠!

강타 점멸이 당연하겠죠?!

강타 왜들지?하시는분들은 다시한번 아이번의 패시브를 확인해주시길^^



아이번 스킬은

Q선마냐 E선마냐 하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둘다 특색에 맞게 올려주셔야 겠죠?!


아이번은 버프를 나눠가질 수 있는거 아시죠?!

블루 미드와 나눔 가능하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Q선마를 하는편이에요

딜이라도 있어야..어디다가 쓰기라도 하지 않을까요?;

아이번은 상대팀 정글라가 육식형일때.. 너무나도 찢기는 스탈이라

초반 갱킹루트를 파악하시고, 역갱치는게 가장 좋아요

좋다기보다...그렇게 안하면 팀원들 멘탈 터질거에요 ㅋㅋ


E는 확실히 서폿형 정글러가 갖춰야 할 스킬인데,

W,R 글쎄요..

제가 아이번을 잘 못쓰는건지

페이커 아이번은 또 다르겠죠?;




아이번 템트리

얘는 딜로 가면 그냥 종이가 되버리고

탱으로가자니 딜이 너무나도 나오지 않는 챔이에요;;


컨셉은 시야를 장악하고, 빠른 정글링 후 역갱을 치는게 좋을것 같고

한타때는 우리원딜 지키기에 1등공신을 해야해요


라일라이 필수로 가주셔서 슬로우 묻힌다음 뚜들겨패주시구요,

사냥꾼의물약 필수로 가져다니세요


그리고, 마법공학리볼버 테크 가주시면 더할나위없는 안정적인 정글링~


그리고, 아이번은 따로 스킬이 없기 때문에

CC기를 한번 회피해주는것이 좋아요

벤시 가줍시다 ㅠ

필수적 벤시;;


존야 안가냐는분 있으시던데

존야 왜가냐고 물어보고싶네요;

한타때 그저 묵묵히 딜러들 지켜줍시다


마오카이와는 또다른 느낌이죠 ㅎㅎ



이상, 아이번 몇판해본 소감과 급할때 써먹을만한 아이번 공략이었어요

랭겜에서 진지하게 쓰시겠다면

혹은..우리팀이 아이번을 픽했다면

닷지해주세요 ㅠ 아직 아이번은 연구가 많이 필요한 챔프입니다;;



이상, 아이번 템트리 / 아이번 공략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