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대치동 회식장소 / 대치동샤브샤브는 희앤락에서!

반응형

대치동 회식장소 / 대치동샤브샤브는 희앤락에서!


오늘은 대치동 나들이를 갔다왔어요~

날씨가 너무나도 추워서..따듯한 국물이 생각나는 하루였죠



찾다찾다 중국식 샤브샤브가 먹고싶어

대치동 회식장소로 유명한 희앤락을 방문했답니다^^


위치는 요기

대치역 7번출구에서 쪼금만 꺾으시면 위치해있답니다!



중국식 샤브샤브, 양고기 전문점 희앤락!



맛좋고 영양많은 스페셜 런치메뉴가 눈에 띄네요~



매장안은 회식하느라 많은사람들이 와있더라구요~

다들 방에서 시끌벅적하게

회식을 즐기고 계셨어요



저희는 밖에있는 요테이블에서 식사를 하였답니다



메뉴가 되게 다양하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홍백탕' 훠궈세트

오기전에 검색했었는데, 되게 맛있어보이더라구요^^



먼저, 짜사이와 오이피클이 나왔어요

저 오이피클은 먹으면 먹을수록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등장한 홍백탕!

이름그대로 빨갛고, 하얀 탕이네요



요기에 함께나온 샤브샤브 재료들

소고기와 양고기가 나왔는데,

양고기를 샤브샤브로 먹긴 첨이었어요



왼쪽이 양고기, 오른쪽은 소고기!



거기에, 새우완자까지

씹으면 입에서 새우가 톡 튀어나와요



진한국물과, 훠궈맛을 더해줄

야채들과 두부, 만두, 면



그리고, 이집만의 비장의 소스까지

왼쪽은 땅콩소스, 오른쪽은 칠리소스맛이었어요

흔히 시중에파는맛은 아니더라구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먹는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육수를 끓인다



2. 야채를 넣는다



3. 야채를 마구마구마구넣는다



얘를 보글보글 끓여주다가

어느정도 버섯이 익었다 싶을때

소,양고기를 넣어주셔요



4. 익은 고기를 꺼내 맛나게 먹는다



완전 간단하죠??

다진마늘도 함께나오는데,

다진마늘에 잘게 썬 파,

그위에 땅콩소스 섞어서 드시면 기가막힙니다 ㅋㅋㅋ



마지막은 역시나 면으로 가야겠죠?!

이런국물을 버리는건 말이 안되요..



어느정도 익은 칼국수?면을 한입 호로록~

넘나 배부르게 먹고왔네요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깔끔했고,

중국음식 좋아하는사람이라면 무조건 여기서 드셨으면 합니다.

저는 중국음식을 잘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넘나 맛나게 먹고왔어요!


회사 직원들이 엄청나게 많이 찾는 이유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이상, 대치동 회식장소, 희앤락에서 대치동 중국식 샤브샤브 즐기고 온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