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가로수길 곱창 / 신사동 점심 삼곱식당에서!

반응형

가로수길 곱창 / 신사동 점심 삼곱식당에서!


오늘점심은 뭐먹으러 갈까~?

하다가 회사에서 10초거리!

삼곱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요기!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도 개업 풍선이 보이는 이곳

이전 식당도 너무 맛있어서 종종 방문했었는데,


사장님께서 삼곱식당으로 다시 점포를 변경하셨나 보더라구요



삼곱식당은 곱창, 삼겹살 전문점인데,

점심에는 점심메뉴를 준비해 주신다는^^


메뉴판 잠시 보시고 가실게요~



오늘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점심메뉴

뚝배기 불고기 + 숙성돈까스


곱창이 너무나도 맛있어 보였지만..

점심시간이라 다행이 시켜드시는 분이 없더라구요

냄새맡았으면 시켰을지도 ㅋㅋ;



잡채 3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넘나 맛있는것 ㅋㅋ

집에서 어머니가해주시던 손맛이 느껴졌어요



돈까스치고 가격대가 너무 저렴했었어요

맛은...그저그렇겠지 했는데 웬열~

돈까스 전문점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바삭한 돈까스에

끈적이는 소스가 아니고,

라이트한? 가벼운 소스!


밥과 야채는 무료로 리필 가능하답니다!



같이간 친구가 먹은 뚝불

요것도 딱! 간이 맞는 맛


어쩜이릴 요리를 잘하시는지..

담번 점심도 요기서 해결해야겠네요!



점심에 이어 저녁에 곱창먹으러도 오고싶은 이곳!


이상, 가로수길 곱창 / 신사동 점심 삼곱식당에서 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