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짬뽕 교동짬뽕에서! 신사동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신사동짬뽕 교동짬뽕에서! 신사동맛집으로 인정


금요일에 일끝나고..거하게 한잔하러 신사동 짬뽕집

교동짬뽕을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신사역 8번출구에서 밑으로 내려오시다 보면

강남시장 근처에 교동짬뽕이 위치해 있어요~


요골목은 다 맛집인것 같아요

하나같이 맛있더라구요~



교동짬뽕은 첨와보는건데~

전국 5대 짬뽕집을 오다니^^


24시간 영업이라 언제든 방문 가능한 이곳!



금요일 야근하고 밤늦게갔는데도

사람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메뉴판은 요렇게 생겼어요!

짬뽕가격이 5대맛집이라고 해서 비싸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저희는 짬뽕2 + 탕수육 + 칠리새우를 주문했죠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이과두주!!!


친구가 신세계라고 권해서 콜~ 하였죠



요것이 이과두주

크~

잔이 작을때 알아봤어야 했어...


도수가 상당하더라구요



쪼금 기다리니깐 나온 짬뽕!

맛은 되게 찐했어요

교동짬뽕 특유의 향도 났고,

자장면만 먹는데, 역시 맛있더라구요



짬뽕이 나왔으면

당연! 한잔해야죠~


이과두주가 워낙이 세서,

황급히 물을 마셨던 ㅋㅋ

짬뽕국물로 해장하면서 먹어서

큰 숙취는 없었어요


잠시 후 나온 칠리새우(소)

양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맛은 생각했던 그맛!

맛있는맛(o)


새우가 어찌나 맛있던지..

집에서도 해먹고싶은 맛이었어요



이과두주 먹다보니...안주로 추가로 시킨 탕수육 ㅋ

역시나..실망시키지 않았어요



간장에 콕 찍어먹어도 되고,

그냥 드셔도 된답니다.


저는 찍먹파인데...부먹으로 주셔서ㅠ

담번에는 따로 달라고 말씀드려야겠어요~



이상, 전국 5대짬뽕

신사동 짬뽕 교동짬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