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코엑스 이자카야 남오토코! 코엑스 데이트코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코엑스 이자카야 남오토코! 코엑스 데이트코스 추천합니다.


몇일 전 다녀왔던 남오토코!

집 근처라 친구와 함께 방문했었죠~


얼마전, 혼술남녀에서 하석진이 이자카야에서 혼술하는 씬이 있었는데,

너무나도 가고싶더라구요 ㅠㅠ



'남오토코 코엑스점'

위치는 요기

삼성중앙역 5번출구에서 조금 내려오시다가 

물방울치과에서 좌측으로 꺾으시고 조금 더 들어가면

남오토코가 있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딱! 이자카야느낌이 확 나죠!

일식 너무나도 좋아합니다^^

조금 이른시간 방문해서 아직 환하네요 ㅋ

거의 오픈하자마자 간듯;


<영업시간>

17:00 ~ 04:00


<예약번호>

02-557-5792



남오토코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일본에 온듯한 느낌을 풍겨주는 인테리어!



'남오토코'만의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소품보는 재미도 쏠쏠~



저희는 요테이블에서 한잔 했답니다^^



남오토코 메뉴판!

이자카야 답게 꼬치구이와 나가사키 짬뽕 세트가 있었구요

제고좋아하는 팽이버섯삼겹말이, 우삼겹, 등등....

너무나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어요,


가격대는 코엑스 근처 이자카야에 비해 되게 저렴한 편이었죠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뒷편에는 사시미, 샐러드, 타코와사비 등등도 있었어요


사시미 가격이 17000원부터면... 너무 저렴한거 아닌가요?;;


저희는 결국, 세트메뉴를 주문했죠!

꼬치구이6종 + 나가사키 짬뽕 + 맥주!


맥주는 삿뽀로,아사이로~~



크~ 먹음직스럽죠!

정말 잘 구워 졌어요!



안주 퀄리티가 정말 고급스럽더라구요

소스도 맛있고, 꼬치구이도 굿!


직접 구워서먹는 집들도 많던데,

저는 굽다보면 불편해서 ㅋ이렇게 구워서 나오는게 편했어요


요즘은 이자카야에서 맥주먹는게 대세인가봐요

다들 꼬치구이에 맥주를 ㅋㅋㅋ


요기는 특히나 생맥주가 맛있음!



쫌있다가 등장한 나가사키 짬뽕!

해산물들이 큼직큼직하게 들어있어요



찐~한 국물맛이 안주로 합격!

홍합은 친구먹이고 ㅋ 새우는 내가먹고^^


이자카야 소원성취한 날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안주 퀄리티도 너무나도 고급진 코엑스 이자카야 남오토코!

분위기도 일본 정통 이자카야 느낌을 주는 곳이었습니다.


이상, 코엑스 이자카야 / 코엑스 데이트코스 '남오토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