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신사동 점심 / 가로수길 런치는 벤가테라스에서

반응형

신사동 점심 / 가로수길 런치는 벤가테라스에서


오늘 점심으로는 회사근처 가로수길에 있는 벤가테라스에서

팬 스테이크 볶음밥을 한입하고 왔어요~



위치는 요기!


가로수길 바로 옆!

신사8번출구에서 밑으로 내려오시다가 가로수길쪽으로 가시면 위치해있죠~



벤가테라스의 메뉴판이에요~

점심은 가격이 런치가격으로 변신한다는것!

꼭 알아두시구요~


파스타의 경우 할인이 안된다는 점!

팬 스테이크 볶음밥을 먹어야한다는것!

유의하고 올라가셔요 ㅋㅋ



벤가테라스~



웨이팅에 대비하여 의자가 있었어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땐 웨이팅은 없던상태!



창가에 앉아서 밖을 바라보며 메뉴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벤가테라스 시그니처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펜 스테이크 볶음밥 + 매운 파스타?

이름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무튼 그렇게 주문했어요!




가장먼저 철판 볶음밥은

정말 나물이 많이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숙주나물, 버섯, 시금치 등등 각각의 채소들이 있어서

비빔밥을 볶아먹는 느낌!



그리고 요건 아카트리치아나?

그거였어요


먹어보진 못했지만 매운맛이라고 하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비싼편이라 요건...별로 ㅋ

 점심은! 팬스테이크볶음밥을 드십시다


이상, 신사동 점심, 가로수길 런치 벤가테라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