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맛집

삼성역 조개구이는 해물천하조개 에서!

반응형

삼성역 조개구이는 해물천하조개 에서!



간만에 친구와 함께 조개구이를 먹으러

삼성역 근처에 있는 해물천하조개를 방문했어요!


위치는 요기

삼성중앙역 6번출구에서 쪼금 내려오시다보면 위치해있어요



입구에서 보이는 깨끗한 수족관

위생관리가 잘되있는걸 볼 수 있었죠


낙지들도 생동감 넘치게 움직이는걸 봐서는

신선,깔끔! 그자체



그리고, 옆에는 단체손님들을 위한 야외 공간도 마련되 있었죠

추운 날씨에, 따뜻한 조개구이! 이런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실내는 넓은 공간이 있었어요

단체손님들이 정말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사진찍기 쫌 그래서, 다들 나가시고 한컷!

두분에서 소주를 6병이나...안주가 좋다보니 어쩔 수 없네요



많은 연예인들도 왔다간 흔적이 보였어요

연예계 주당! 신동엽씨 왔다갔으면 말 다했죠



해물천하조개 메뉴판이에요

조개찜,조개구이가 주메뉴로,

랍스타는 3만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그 외에도, 스페셜찜, 식사류, 등등이 있었고

굴회, 굴찜, 간장새우도 제철을 맞이하여 개시되었다고 하네요!



해물천하조개 이벤트!

연말을 맞이하여 단체예약시 요렇게 드린다고 하네요!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게 이득이겠죠~?



저희는 조개구이 + 랍스타를 주문했어요

물론, 소주는 필수!



가장먼저, 치즈떡볶이와 낙지가 들어간 연포탕이 나왔어요

조개구이를 기다리면서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딱좋았죠


떡볶이가 달달해서 제 취향!



낙지를 요렇게 데쳐주시다가

가위로 컷팅!


시작부터 안주가 넘나 좋죠^^



소스들도 나오구요~

저는 가운데 갈릭소스가 좋더라구요


해산물 초보인 저한테는 딱 좋은 소스였어요



드디어 등장!

조개구이는 박스에 담겨서 왔는데요,

다 깔아보면 한 3판정도? 되는것 같아요



조개들 신선한것좀 보세요!


치즈와, 조개가 끓어오르기 시작하면

본격 시작!



너무나 이쁘죠?!


시작하고야 말았네요 ㅋㅋ



치즈는 보통 모짜렐라치즈보다는 간이 좀 더 셌어요

제가좋아하는 피자헛 치즈맛과 비슷했죠!



요렇게 간장에다가 살짝 찍어드셔도 존맛!



조개가 끓을때 나오는 육수를 계속계속 부어주셔서 끓여주는데요,

너무 많이 넣어서 쫄이면 짤 수 있으니,

적당히 빨리빨리 드셔주세요^^

조개의 깊은맛을 느낄 수있죠



추가로 주문했던 랍스타!

등장!



이거먹으러 또가고 싶어요 ㅠ

통통한게 살이 꽉차있었어요



간장이나, 갈릭소스에 살짝 찍어드시면

끝!

발라먹기 좋게 나와서 손쉽게 먹었네요~



조개구이를 할때 옆에 은박지로 싸놓은걸 보셨죠!

이게바로 문어 다리랍니다^^



잘 구워진 문어를 짭쪼름한 치즈에다가 잘라주시면!



요런 이뿐 작품이 나오죠^^

문어다리도 탱글탱글한게 별미!



또다른 은박지에는 낙지호롱구이가 들어있었는데요,

친구가 3개 다먹어버렸..



요거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진짜 너무나도 신선한맛

비린것 잘 못먹는데,

요거는 담백한맛이 나더라구요~


고향(부산)에 있을때 먹었던 그맛!

사장님의 친절 서비스에 감동받았답니다 ㅠㅠㅠ


5인이상 방문시 예약하면 석화회10p 준다고 하셨는데,

애들 모아서 예약하고 다시오려구요 ㅋㅋ



마지막은 해물라면으로!

원래 요런데 오면 라면 꼭! 먹어야해요

국물이 진짜..넘나 맛있거든요 ㅋㅋ

집에서는 못내는 육수의 맛이 나와요~



개인적으로 요집 김치도 너무 맛남..

생김치 사갈번 했네요;


드셔보시면 공감하실듯^^



깜빡하고 맨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먹었던 양념불고기

이것도 소주안주!



너무나도 맛있는 시간이었고

다음번에는 단체로 방문해서 같이 즐기고 싶었어요

음식들이 다 맛있음!


이상, 삼성역 조개구이! 해물천하조개 후기였습니다^0^

반응형